KSK, 20180113

 

 

사진을 촬영하고 보정할때마다 사진을 셀렉팅하고 보정하는 것이 쉽지 않은 작업이다.

특히나 사진사가 좋아하는 사진과 모델이 좋아하는 사진이 같지 않기 때문에 고민에 빠질때가 있다. 페이를 지급한 전문모델을 촬영할때는 모델의 취향보다는 사진사가 좋아하는 사진을 겔렉팅해서 보정하지만 일단, 일반인 모델을 촬영한다는 것은 촬영한 사진을 모델에게 일정 장수를 보내줘야 하기 때문에 사진사의 취향과 모델의 취향사이에서 잠시 고민을 하기도 한다.

하지만 대부분은 사진사의 마음에 드는 사진을 보정해서 주게 된다..ㅋㅋ

 

또, 같은 장소에서 촬영한 사진일지라도 그 사진들을 같은 시간에 보정을 하지 않은 한은 보정할때마다 사진의 색감이 바뀐다..

물론, 시간적인 여유가 있어서 보정을 한번에 다 한다면 문제가 되지 않치만 취미로 사진을 하는 직장인으로써는 한꺼번에 보정을 다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다.

 

그래서 내 사진은 같은 장소에서 촬영한 사진도 색감이 그때 그때 다르다...ㅋㅋㅋ

 

 

 

 

 

 

 

 

 

 

 

 

 

 

 

 

 

 

 

 

 

 

 

 

 

 

 

 

NIKON D800
AF NIKKOR 85mm F1.4 D

태화강변 명촌교 밑단 억새밭, 울산|20180113
PHOTOGRAPHED & EDITED & WRITTEN BY  이은수


저작권에 대한 공지에 의거 이미지를 허가없이 무단 배포 및 사용을 금합니다.



 

이은수

하루 하루 조금씩만 더 행복해지길 바라는 아주 평범한 사람 입니다. 본 블로그는 제가 촬영한 사진만 포스팅 되는 PHOTO GALLERY 입니다. 공지사항(NOTICE)을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이미지 맵

    PORTRAIT/MODEL 일반인모델 다른 글

    댓글 6

      • 공감되는 이야기네요. 저도 올릴 사진 보정하면 색감을 통일하려고 신경쓰는데 사진마다 느낌이 달라서 일률적으로 맞춘다는게 어렵기도 하고 그렇더라구요
        모델분도 예쁘고 억새밭도 멋지고, 잘 봤습니다^^

      • 감사합니다~~ 그나마 같은날 보정하는 사진은 그래도 나름 색감을 맞추려고 하는데... 직장생활 하다 보니 저녁에 몇장씩 하면 그때마다 색감이 다틀려져서,,,ㅋㅋ
        그렇다고 그때마다 액션을 만들어 쓸수도 없고....ㅎㅎ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