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20181013


울산광역시 강북교육청에서 지원하는 "너나들이 인성교육"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지난 달에 회사 동료가 신청을 대신 해줘서 토요일에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를 무료로 관람하고 왔습니다.

처음에는 현대예술관에서 아빠와 하는 볼링인줄 알았는데, (지난달에 아빠와 함께하는 볼링이었습니다.) 이번달에는 뮤지컬 관람 이었네요.

뮤지컬 끝나고 프로그램에 참석한 가족들만 배우와의 대화 시간이 따로 있어서 더욱 즐거운 시간 이었습니다.


사실 오래전에 채은이와 영화를 본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영화 시작하고 10분만에 지루해서 빨리 가자고 했었던 기억때문에 좀 망설였는데 이번 뮤지컬은 채은이도 재밌게 봤다고 해서 다행었습니다. 앞으로도 채은이와 가끔 문화생활좀 해야 겠습니다.


교육프로그램에 대신 신청해준 회사 동료에게 고마움을~ ^^






























SAMSUNG GALAXY NOTE8


현대예술관 공연장, 울산|20181013

PHOTOGRAPHED & EDITED & WRITTEN by  이은수



저작권에 대한 공지에 의거 이미지를 허가없이 무단 배포 및 사용을 금합니다.


이은수

하루 하루 조금씩만 더 행복해지길 바라는 아주 평범한 사람 입니다. 본 블로그는 제가 촬영한 사진만 포스팅 되는 PHOTO GALLERY 입니다. 공지사항(NOTICE)을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이미지 맵

    PORTRAIT/Family 다른 글

    댓글 2

      • 앗, 가운데 배우분 "찍히면 죽는다"에 나왔던 분 아닌가요? ㅋ
        교육청에서 무료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주는군요. 나는 자식이 없으니 아부지랑 신청해도 될랑가;;;
        다정한 부녀사진을 보니 좋은 시간 보내셨을 것 같습니다^^

      • 감사합니다~
        가운데 분은 현직 탤런트 라고 합니다.. 가만히 보니 TV에서 본 기억이 나긴 하더라구요~~ ^^

    *

    *

    이전 글

    다음 글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