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 LEEEUNSOO

2020. 5. 5.
728x90







※ 사진찍는 평범한 직장인



▷ 촬영 장비

   - 주력 카메라 : Nikon D800 (이제 바꿀때도 됐는데... 경제적인 이유로 못 바꿈... ㅜ.ㅜ)

   - Nikon 렌즈들 : 단렌즈 구형 85mm F1.4, 35mm F2.0, 60mm MACRO

                         줌렌즈 16-35mm, 24-70mm, 70-200mm

   - 그외 렌즈들 : 300mm 반사 렌즈, 100mm 트리오플란 렌즈 (둘다 보케가 끝장임 ㅎㅎ)

                       시그마 10-20 (초광각인데 니콘 16-35 구입 후 잘 안쓰게 됨)

   - 그외 카메라 : 라이카 디룩스 Typ-109 (빨간 딱지 때문에 구입...ㅋㅋ)

                       시그마 DP2s (이건 뭐 완전 쓰기 불편 한데.. 일단 뽑아 주는 사진은 끝내 줌)


▶ 드론 Dji MAVIC AIR2 (가장 최근에 구입...  완전 기대 됨..ㅋㅋ)








이 곳에 포스팅된 인물사진의 초상권은 모델에게 있고 저작권은 촬영자에게 있습니다.

모든 사진의 허가 없는 임의 도용 및 2차 편집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 업데이트 ing




일반인 대상 무료 촬영 신청/문의

2016. 12. 18.
728x90

 

 


 

  • 안녕하세요. "LEEEUNSOOPHOTO+"의 이은수 입니다.

  • 일반인을 대상으로 프로필, 화보, 세미누드, 컨셉 촬영에 대한 서로간 무페이(무료)촬영을 기획하오니 문의/신청 받습니다. 촬영전 원하는 컨셉등에 대해서 미리 의논 후 장소 및 시간을 결정하고 진행합니다.

  • 촬영 장소는 주로 울산, 부산, 경주지역 기반이며 이외의 지역은 별도 의논후 결정 합니다. 촬영 날짜는 기본적으로 주말 및 휴일을 이용하고 서로 의논하여 평일에도 촬영이 가능 합니다.

  • 단, 사진촬영을 직업으로 하지 않는 일반 사진가 이므로 사진의 퀄리티에 대해서는 본 블로그의 "PORTRAIT" 카테고리를 참조 하시기 바라며, 촬영된 사진은 본 블로그 및 개인 SNS 포스팅 외 모델의 허락없이 다른 사이트의 포스팅 및 기타 다른 용도로서 사용을 하지 않음을 알려 드립니다. 

  • 촬영 문의는 블로그 방명록 또는 카톡(ID : esoo1009)으로 문의 바랍니다.


저작권에 대한 공지

2016. 12. 18.
728x90

 

  • 기본적으로 이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게시글 내용의 저작권은 "이은수"에게 있으며, 스크랩을 허용하지 않고 있으므로 원하는 경우 URL 링크 공유만 가능합니다. [사전 동의 확인 必]
  • 이 블로그(http://leeeunsoo.tistory.com)의 사진 및 콘텐츠는 스크랩, 무단복제, 배포, 전시, 편집 및 포맷변경 등 어떤 형태로도 본 블로그의 소유자인 저에게 허가를 받지 않고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이 사항은 상업적인 용도는 물론이고 개인적이거나 비 상업적인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경우에도 모두 해당 됩니다. 따라서, 이 블로그에 포스팅 된 문구나 이미지 및 기타 자료 등을 저작권자인 저의 허가 없이 무단 배포하거나 편집, 인용, 전용, 복제하는 행위, 저작물의 일부 혹은 전부를 수정 및 재구성하는 것을 금지 합니다.

 


, Key  →  Previous / Next Photo

R Key  →  Search

T Key  →  Search Tag

G Key  →  Gallery (optional)

. Key  →  Toggle SideBar

 

 

, Swipe  →  Toggle SideBar

 

 

  For EXIF Viewer & My Link

 

CORS Unblock

No more CORS error by appending 'Access-Control-Allow-Origin: *' header to local and remote web requests when enabled

chrome.google.com

 

CORS Unblock – 🦊 Firefox용 확장 기능 (ko)

Firefox용 CORS Unblock 부가 기능을 다운로드하세요. No more CORS error by appending 'Access-Control-Allow-Origin: *' header to local and remote web requests when enabled

addons.mozilla.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