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 사진

채은, 볼링대회에서 1등을 했어요!!!, 20181103

by [화양연화] 2018. 11. 3. 8
728x90


제3회 울산광역시협회장배 학교스포츠클럽 볼링대회


우리 채은이가 볼링을 시작한지 2~3개월 쯤 된것 같습니다.

자주 가는 볼링장 게시판에 초, 중등생 볼링대회가 있어서 실력은 아직 어리숙하지만 경험삼아 참가 신청을 했었습니다. (참가비가 무료..ㅋㅋ)


아침 일찍 서둘러서 대회장에 가서 등록하고 볼링대회에 참가 하였습니다.

채은이보다 더 어린 친구들도 참석을 하고 어린이 볼링 꿈나무들이 많아 참석을 했더군요... ㅎㅎ

경기를 하는 동안 쪽 둘러보니 아직 초등학생들이라 실력들이 고만고만 하더군요..ㅋㅋ  하지만 그중에서도 몇명은 눈에 띄게 실력이 좋은 친구들도 있었고..ㅎㅎ


오늘 대회는 참가하는데 의미만 두고 수상은 전혀 예상을 하지 않았었는데...

모든 경기가 끝나고 (3게임 후 모든 점수 합산) 저학년, 5학년, 6학년으로 나누어서 남/여부를 시상 했습니다.


근데, 채은이가 6학년 여자부 1등을 했네요. !!! ^^


6학년 여자 어린이가 몇명이나 참석을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어쨋든 1등을 했습니다. 오늘 하루종일 채은양 기분 째지네요..ㅋㅋ


채은, 수고 했고 앞으로도 열심히 해서 내년 중등부에도 참가를 해 볼까...ㅎㅎ

장하다 우리 채은이~ 






















































































메카볼링장, 울산 북구

20181103


Photographed & Edited & Written by  이은수



저작권에 대한 공지에 의거 이미지를 허가없이 무단 배포 및 사용을 금합니다.

Comment


, Key  →  Previous / Next Photo

R Key  →  Search

T Key  →  Search Tag

G Key  →  Gallery (optional)

. Key  →  Toggle SideBar

 

 

, Swipe  →  Toggle SideBar

 

 

  For EXIF Viewer & My Link

 

CORS Unblock

No more CORS error by appending 'Access-Control-Allow-Origin: *' header to local and remote web requests when enabled

chrome.google.com

 

CORS Unblock – 🦊 Firefox용 확장 기능 (ko)

Firefox용 CORS Unblock 부가 기능을 다운로드하세요. No more CORS error by appending 'Access-Control-Allow-Origin: *' header to local and remote web requests when enabled

addons.mozilla.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