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 사진

벚꽃이 많이 떨어 졌네요

by [화양연화] 2020. 4. 5. 4
728x90


벚꽃이 거의 다 떨어 졌네요..


아침일찍 경주에 갔다가 운동하러 갔다 오니 날씨가 너무 좋더라구요

집에 있기에는 너무나 아쉬운 날씨라서 아이들과 함께 울산대교 전망대에 갔다 왔습니다.


코로나 여파로 인해서 울산대교 전망대는 문을 열지 않네요.

날씨도 좋고 계속 집에 만 있기에는 힘이 들었는지

사람들이 제법 외출을 나왔네요


하루빨리 코로나 사태가 잠잠해져야 하는데...

여러가지로 참 힘들게 하네요...





















































울산대교 전망대 가는길...



20200405




...

'가족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채율  (2) 2020.04.26
경주 겹벚꽃이 피었다, 사람들도 많다  (1) 2020.04.19
오랫만의 나들이  (6) 2020.03.08
항상 마스크를 착용해요  (0) 2020.03.01
새해부터 운동을, 휘트니스 클리닉 울산 동구점  (0) 2020.01.05

Comment


, Key  →  Previous / Next Photo

R Key  →  Search

T Key  →  Search Tag

G Key  →  Gallery (optional)

. Key  →  Toggle SideBar

 

 

, Swipe  →  Toggle SideBar

 

 

  For EXIF Viewer & My Link

 

CORS Unblock

No more CORS error by appending 'Access-Control-Allow-Origin: *' header to local and remote web requests when enabled

chrome.google.com

 

CORS Unblock – 🦊 Firefox용 확장 기능 (ko)

Firefox용 CORS Unblock 부가 기능을 다운로드하세요. No more CORS error by appending 'Access-Control-Allow-Origin: *' header to local and remote web requests when enabled

addons.mozilla.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