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냅 단상

휴가의 끝자락

by [화양연화] 2021. 8. 12. 4
728x90

길면 길고 짧으면 짧다고 생각할수 있는

2주간의 여름휴가가 끝이 보입니다.

이제 오늘이 휴가의 마지막 날 입니다.

 

휴가기간 동안 코로나의 여파도 있었지만 솔직히 어디 돌아다니기가

귀찮아서 집에만 있었는데, 몸이 굳는 것 같네요. ㅜ.ㅜ

휴가기간 동안 핸드폰에서 카톡 알림음이 안와서 너무나도 좋았는데

엊그제 부터 현장에 미리 출근해서 일하시는 분들의

카톡알림이 계속해서 오는 것이 이제 곧 출근이라는 생각이 새삼 더 느껴지네요...

 

내일 아침에 일찍 일어날수 있겠지요?.. ㅎㅎ

 

 

[사진은 와인잔에 물을 넣고 돌려 보았는데, 약 백여장 찍어서 쪼금 괜찮은 것 한장이네요. ㅜ.ㅜ]

 

20210812

휴가의 끝자락

'스냅 단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8월이 저물었다  (0) 2021.09.04
과거의 선택들  (7) 2021.08.16
걱정이 많다  (4) 2021.08.09
무더운 여름에 즐기는 음식들  (2) 2021.08.03
여름,  (0) 2021.08.02

Comment


, Key  →  Previous / Next Photo

R Key  →  Search

T Key  →  Search Tag

G Key  →  Gallery (optional)

. Key  →  Toggle SideBar

 

 

, Swipe  →  Toggle SideBar

 

 

  For EXIF Viewer & My Link

 

CORS Unblock

No more CORS error by appending 'Access-Control-Allow-Origin: *' header to local and remote web requests when enabled

chrome.google.com

 

CORS Unblock – 🦊 Firefox용 확장 기능 (ko)

Firefox용 CORS Unblock 부가 기능을 다운로드하세요. No more CORS error by appending 'Access-Control-Allow-Origin: *' header to local and remote web requests when enabled

addons.mozilla.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