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냅 단상

잉크가 도착 했다 [파이롯트 이로시주쿠]

by [화양연화] 2021. 3. 14. 0
728x90

만년필을 쓰기 시작하면서

만년필 뿐만이 아니라 그 주변 용품에도 관심이 생기기 시작했다.

(관심을 가지기 시작하면 돈이 들어 간다... 이젠 그만 관심을 가지려 한다...)

 

잉크, 만년필을 쓰면 필연적으로 쓰게 되어 있는 잉크 !!!

처음에 내가 가지고 있었던 잉크는 라미 제품의 블루 블랙 이다.(정확한 이름은 모르겠다)

나의 첫번째 만년필 워터맨 필레아를 살때 함께 샀었는데, 아마 50ml였던 것 같다.

아직도 남아 있다... ㅋㅋ

워낙 그 동안 만년필 뜸뜸히 써왔으니...

 

그리고 요근래 다시 만년필에 관심을 가지면서 하나 둘 씩 잉크를 샀다.

(잉크들은 나중에 별도 포스팅 해야지)

그렇게 잉크 몇병을 사고 난 후에 듣게 된 잉크 파이롯트의 "이로시주쿠"

만년필 쓰는 사람들은 웬만하면 하나씩은 다 있다는 그 "이로시주쿠"

그래서 나도 사기로 마음 먹었다... ㅋㅋ

 

유튜브를 통해서 이로시주쿠에 대한 정보를 얻고 여러가지 컬러중에 내가 필요한 컬러를 결정해서 이-베이에서 주문, 그후로 약 보름만에 도착 한것 같다.

(알리에서는 물건을 구입한 적은 있었지만 이-베이에서는 처음이라 살짝 긴장 탔었음... ㅋㅋ  사실 그냥 국내에서 살려고 했었으나 내가 사려고 했던 컬러 재고가 없는 바람에 이-베이에서 구입 했어요. 덕분에 이-베이 결재 경험을 했으니 담번에 이-베이에서 또 무엇을 살지..ㅋㅋ)

 

  • 송로 : 이로시주쿠 잉크를 쓰는 사람들이라면 가장 기본적으로 쓴다는 그 컬러, 그래서 나도 샀다.
  • 천색 : 완전한 파란색 잉크가 없어서 구입, 맑다 파란색이 맑다.
  • 부유시 : 이거는 주황색 계통인데... 원래 빨간색을 이게 아니고 코스모스라는 것을 살려고 했는데...  그것도 재고가 없어서.. ㅜ.ㅜ

 

왜 3가지 컬러를 샀을까요?

그 이유는 바로...   15ml 3가지를 사면 케이스에 넣어 줍니다.. ㅎㅎ

참고로 이로시주쿠 잉크는 총 24가지 컬러가 있습니다.

 

 

 

 

참 이쁘게 생겼네~~ ^^

 

 

'스냅 단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 짜증나  (0) 2021.04.17
염포산 벚꽃길, 벚꽃 날리다.  (0) 2021.04.01
그날이 다가 옵니다.  (0) 2021.03.08
약속  (4) 2021.03.07
사진을 어렵게 생각하지 말자  (2) 2021.03.07

Comment


, Key  →  Previous / Next Photo

R Key  →  Search

T Key  →  Search Tag

G Key  →  Gallery (optional)

. Key  →  Toggle SideBar

 

 

, Swipe  →  Toggle SideBar

 

 

  For EXIF Viewer & My Link

 

CORS Unblock

No more CORS error by appending 'Access-Control-Allow-Origin: *' header to local and remote web requests when enabled

chrome.google.com

 

CORS Unblock – 🦊 Firefox용 확장 기능 (ko)

Firefox용 CORS Unblock 부가 기능을 다운로드하세요. No more CORS error by appending 'Access-Control-Allow-Origin: *' header to local and remote web requests when enabled

addons.mozilla.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