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델 사진

오월에 만난 아는 후배 ㅎㅎ

by [화양연화] 2019. 5. 17. 0
728x90

 

결혼하기 전에 취미로 인라인을 즐겨 탔었다.

"다우림"이란 인라인 동호회에서 활동도 했었다.

(이 동호회에서 집사람을 만나 결혼했다. ㅋㅋ)

 

인라인 동호회 활동을 알면서 알게 된 귀여운(?) 여동생이다.

그때는 참 귀여웠는데.. ㅋㅋ 이젠 우리 막둥이와 동갑인 딸아이를 둔 아주머니다.

시간이 참 빠르다. 그때 열심히 인라인 타고 활동하던 친구, 후배, 선배들 모두 이젠 나이를 먹어서 중년의 어른들이 다 되었다. 그때는 나도 참 젊은 시절이었는데...  ㅎㅎ

 

 

그때가 가끔 그립니다.

 

 

 

 

 

 

 

 

 

 

 

 

 

 

 

 

 

 

 

 

 

 

 

시간 참 빠르다는 걸 다시한번 느낀다...

 

 

 

 

...

'모델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귀비꽃과 여인  (0) 2019.05.30
아는 동생... ㅎㅎ  (4) 2019.05.25
화려한 시간, 그 순간을 남기다  (2) 2019.05.13
바이올린 소녀  (0) 2019.05.13
싱그러운 청춘  (0) 2019.05.10

Comment


, Key  →  Previous / Next Photo

R Key  →  Search

T Key  →  Search Tag

G Key  →  Gallery (optional)

. Key  →  Toggle SideBar

 

 

, Swipe  →  Toggle SideBar

 

 

  For EXIF Viewer & My Link

 

CORS Unblock

No more CORS error by appending 'Access-Control-Allow-Origin: *' header to local and remote web requests when enabled

chrome.google.com

 

CORS Unblock – 🦊 Firefox용 확장 기능 (ko)

Firefox용 CORS Unblock 부가 기능을 다운로드하세요. No more CORS error by appending 'Access-Control-Allow-Origin: *' header to local and remote web requests when enabled

addons.mozilla.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