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냅 단상

이 또한 지나 갈까...

by [화양연화] 2019. 12. 2. 3
728x90


이 또한 지나 갈까...


한동안 내가 잊고 있었다.

이 사람들

결코 내가 그동안 지내왔던 공간의 사람들과 틀리다는 것을

그리고 이사람들이 나를 인정하지 않고 있다는 것과

이사람들의 사고가 나와는 틀리다는 것을...


얼마전에 다시금 그런 사실을 또 한번 깨달았다.

참 생각이 틀리구나...


열살 가까이 나보다 인생을 덜 살았지만

그 기간보다 더 생각의 차이가 있는 것 같다...


사람이란 실수할수 있다는 것을 인정할줄 알고

모르는 것을 질문할때 모를수 있다는 것을 인정하고 질문에 답을 해주는 것이 힘든 것인가.

(남들이 다 알고 있는 것을 모르는 사람이 있을수 있다는 사실을 인정할수 없는 것인가, 몇 십년을 다른 분야에서 일 하다가 온 사람이면 더 그럴수 있는 것 아닌가...)


내가 생각하는 것이 오래된 사고 방식인지,

요즘 친구들은 다 그런 것인지.






네잎 클러버의 꽃말은 행운

세잎 클러버의 꽃말은 행복이라고 들었다.


하나의 행운을 찾기 위해 수많은 행복을 짓밝는 우를 범하는 행동은 하지 말자...




...


'스냅 단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흔의 끝무렵에  (2) 2019.12.29
신경성 위염  (4) 2019.12.19
에릭 요한슨 사진전  (2) 2019.12.01
사람과의 관계  (1) 2019.11.24
금주인가 절주인가  (2) 2019.11.17

Comment


, Key  →  Previous / Next Photo

R Key  →  Search

T Key  →  Search Tag

G Key  →  Gallery (optional)

. Key  →  Toggle SideBar

 

 

, Swipe  →  Toggle SideBar

 

 

  For EXIF Viewer & My Link

 

CORS Unblock

No more CORS error by appending 'Access-Control-Allow-Origin: *' header to local and remote web requests when enabled

chrome.google.com

 

CORS Unblock – 🦊 Firefox용 확장 기능 (ko)

Firefox용 CORS Unblock 부가 기능을 다운로드하세요. No more CORS error by appending 'Access-Control-Allow-Origin: *' header to local and remote web requests when enabled

addons.mozilla.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