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냅 단상

나는 아침마다 전쟁터로 가는 것이었다

by [화양연화] 2021. 4. 17. 0
728x90

나는 아침마다 전쟁터에 나간다.

지금까지 그곳이 직장이라고 나는 생각 했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그곳은 전쟁터 였다

내 주위에 아군은 없었다

 

전쟁터가 아닌 그냥 직장이라고 생각했던 나는

그 동안 쭉 당해 왔었고

그것이 내 부족이라고 생각 했다

물론 내가 부족한 것도 있었고 서로가 피해가 가지 않는 방향으로

내가 조금 손해 보더라도 그들이 편하게 끔

해왔었는데

 

결국은 모든 것이 나에게 잘못되어 돌아 왔고

나에게 총질을 해댄다

내 옆에서 함께 일하는 인간 조차

왜 이렇게 되었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그저 눈앞에 결과만 중요할 뿐...

 

이젠 나도 전쟁터로 나가야 겠다

누군가를 향해 총구를 겨눠야 겠다

 

'스냅 단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컴퓨터 업그레이드  (2) 2021.05.14
생각의 전환  (0) 2021.05.05
아, 짜증나  (0) 2021.04.17
염포산 벚꽃길, 벚꽃 날리다.  (0) 2021.04.01
잉크가 도착 했다 [파이롯트 이로시주쿠]  (0) 2021.03.14

Comment


, Key  →  Previous / Next Photo

R Key  →  Search

T Key  →  Search Tag

G Key  →  Gallery (optional)

. Key  →  Toggle SideBar

 

 

, Swipe  →  Toggle SideBar

 

 

  For EXIF Viewer & My Link

 

CORS Unblock

No more CORS error by appending 'Access-Control-Allow-Origin: *' header to local and remote web requests when enabled

chrome.google.com

 

CORS Unblock – 🦊 Firefox용 확장 기능 (ko)

Firefox용 CORS Unblock 부가 기능을 다운로드하세요. No more CORS error by appending 'Access-Control-Allow-Origin: *' header to local and remote web requests when enabled

addons.mozilla.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