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냅 단상

컴퓨터 업그레이드

by [화양연화] 2021. 5. 14. 2
728x90

컴퓨터를 업그레이드 했어요.

일전에 쓰던 컴퓨터가 조립한지 거의 7년 정도 된것 같은데

C 드라이브가 80% 정도 가득차고 조금 큰 사진을 포토샾으로 열면 약간 버벅거리고

프리미어 프로로 2,3분짜리 익스포트 하면 시간이 오래 걸려서

고민하다가 결국 컴퓨터 조립하는 하는 친구에게 가서

업그레이드 하였습니다.(사실 전 이 친구에게서 만 계속해서 업그레이드를 쭈욱 해왔습니다.)

7년정도 지나는 동안에 컴퓨터의 세계가 참 많이도 변했네요.

처음엔 그냥 그래픽 카드하고 C 드라이브 용량이나 좀 늘리면 될줄 알았는데

저장장치와 D 드라이브만 빼고 싹다 바꿔 버렸네요.. ㅋㅋ

케이스까지.....

 

어쨋든 조용하고 잘 ~  돌아 갑니다...ㅎㅎ

앞으로 적어도 7년이상은 쓸거로 예상 합니다...

 

(근데 코인의 여파로 그래픽 카드가 엄청 비싸네요. ㅜ.ㅜ)

 

 

 

컴퓨터 빠르다....

 

 

'스냅 단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꽃 사진이 참 많구나  (0) 2021.05.19
도시바 FlashAir SD카드, ㅜㅜ  (2) 2021.05.16
생각의 전환  (0) 2021.05.05
나는 아침마다 전쟁터로 가는 것이었다  (0) 2021.04.17
아, 짜증나  (0) 2021.04.17

Comment


, Key  →  Previous / Next Photo

R Key  →  Search

T Key  →  Search Tag

G Key  →  Gallery (optional)

. Key  →  Toggle SideBar

 

 

, Swipe  →  Toggle SideBar

 

 

  For EXIF Viewer & My Link

 

CORS Unblock

No more CORS error by appending 'Access-Control-Allow-Origin: *' header to local and remote web requests when enabled

chrome.google.com

 

CORS Unblock – 🦊 Firefox용 확장 기능 (ko)

Firefox용 CORS Unblock 부가 기능을 다운로드하세요. No more CORS error by appending 'Access-Control-Allow-Origin: *' header to local and remote web requests when enabled

addons.mozilla.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