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 사진

[제주] 두번째 제주 가족여행 ^^

by [화양연화] 2022. 8. 8. 10
728x90

아주 오래전에 제주도 가족여행을 간적이 있었다.

그때 여행을 가서 메니에르 때문에 컨디션이 안좋아서 여행이 여행같지 않은 여행이 되고 말았었다. 그때 참 가족들에게 많이 미안했었다.

그 이후로 제주도 가족여행을 계속 생각했었지만 또 다시 몸이 안좋아질까봐 하는 마음과 시간적인 여유가 잘 맞지 않아서 못가다가 코로나로 인해서 또 못가고....

계속 미루기만 하다가 이번에 큰 맘 먹고 집사람과 일정을 맞추어서 제주도 다녀 왔습니다. ㅎㅎ

 

여행하는 동안 다행히 날씨가 괜찮아서 다행이었고 메니에르병도 크게 발작한적이 없어서 다행이었습니다.(아, 메니에르병 말고 다른 문제가 좀 있었지만...)

이번 여행에서는 나름대로 가족에게 집중을 할려고 DSLR 카메라를 가지고 가지 않았었는데 (사실 무겁기도 하고...ㅋㅋ) 그래도 좀 없으니 좀 아쉬운 생각이 가끔 나긴 하네요.. ^^

 

이제 여행에서 복귀해서 사진을 좀 정리하는데, 순서보다는 생각나는 대로 올릴 예정입니다.

여기서 못다한 이야기는 그때 그때 올릴때 좀더 하는 것으로~~ 

 

여행에서 돌아오니 긴장이 풀려서 그런가 오전에 머리가 좀 띵하네요.. ㅡ.ㅡ

 

 

 

 

 

20220803~20220807

제주도 가족여행

Comment


, Key  →  Previous / Next Photo

R Key  →  Search

T Key  →  Search Tag

G Key  →  Gallery (optional)

. Key  →  Toggle SideBar

 

 

, Swipe  →  Toggle SideBar

 

 

  For EXIF Viewer & My Link

 

CORS Unblock

No more CORS error by appending 'Access-Control-Allow-Origin: *' header to local and remote web requests when enabled

chrome.google.com

 

CORS Unblock – 🦊 Firefox용 확장 기능 (ko)

Firefox용 CORS Unblock 부가 기능을 다운로드하세요. No more CORS error by appending 'Access-Control-Allow-Origin: *' header to local and remote web requests when enabled

addons.mozilla.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