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냅 단상

휴가 끝, 내일부터 출근

by [화양연화] 2023. 2. 26. 2
728x90

오늘(26일)까지 자기계발휴가가 끝이 났네요.

내일 부터는 일상 출근 입니다..ㅎㅎ

몇일동안 아침에 피곤해서 인지 늦잠을 계속 잤었는데 내일 제대로 일어날수 있을지 걱정이네요..ㅋ

(영양제 광고에 먹은날과 안먹은날의 차이라고 하던데, 휴가동안 쭉 먹던 피로회복 영양제를 먹지 않아서 그런지..ㅋㅋ)

 

그래도 이번 휴가는 예전과 틀리게 조금은 마음이 편하게 보냈네요.

예전 같으면 휴가동안에도 계속해서 회사에서 카톡으로 업무연락 오고 보내고 하느라 스트레스 받으면서

제대로 된 휴가를 보내지 못했는데, 이번에는 업무 이동한 과에서 배려를 해줘서 인지 연락이 오지 않아서

좀 마음이 편했습니다. ㅎㅎ

 

내일부터는 또 일상에 치여야 겠네요..ㅎㅎ

뭐 일주일 잘 쉬고 왔으니~~~ ^^

 

강원도 여행중에

(하슬라 아트월드)

 

'스냅 단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방어진 성당  (0) 2023.03.26
출/퇴근길, 꽃길을 걷다  (5) 2023.03.26
230215, 울산 첫눈 오다  (3) 2023.02.26
잠시 잊고 있었다.  (2) 2023.02.12
칠성 양곱창  (2) 2023.02.12

Comment


, Key  →  Previous / Next Photo

R Key  →  Search

T Key  →  Search Tag

G Key  →  Gallery (optional)

. Key  →  Toggle SideBar

 

 

, Swipe  →  Toggle SideBar

 

 

  For EXIF Viewer & My Link

 

CORS Unblock

No more CORS error by appending 'Access-Control-Allow-Origin: *' header to local and remote web requests when enabled

chrome.google.com

 

CORS Unblock – 🦊 Firefox용 확장 기능 (ko)

Firefox용 CORS Unblock 부가 기능을 다운로드하세요. No more CORS error by appending 'Access-Control-Allow-Origin: *' header to local and remote web requests when enabled

addons.mozilla.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