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델 사진

오월의 대숲에서

by [화양연화] 2019. 6. 9. 2
728x90

요즘엔 정말 정신적인 여유가 너무 없네요.


지난 오월에 촬영한 사진을 이제서야 다시 꺼내서 보정을 몇장 해봅니다.

아직 보정하지 못한 사진이 많은데,

마음의 여유가 별로 없어서 참 쉽지가 않은 것 같네요. 


하루 빨리 마음의 여유를 좀 찾았으면 하네요.... ^^




























춤추는 작은 새 처럼,,,,





...

'모델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리아  (2) 2019.07.21
Strong Green  (3) 2019.06.16
양귀비꽃과 여인  (0) 2019.05.30
아는 동생... ㅎㅎ  (4) 2019.05.25
오월에 만난 아는 후배 ㅎㅎ  (0) 2019.05.17

Comment


, Key  →  Previous / Next Photo

R Key  →  Search

T Key  →  Search Tag

G Key  →  Gallery (optional)

. Key  →  Toggle SideBar

 

 

, Swipe  →  Toggle SideBar

 

 

  For EXIF Viewer & My Link

 

CORS Unblock

No more CORS error by appending 'Access-Control-Allow-Origin: *' header to local and remote web requests when enabled

chrome.google.com

 

CORS Unblock – 🦊 Firefox용 확장 기능 (ko)

Firefox용 CORS Unblock 부가 기능을 다운로드하세요. No more CORS error by appending 'Access-Control-Allow-Origin: *' header to local and remote web requests when enabled

addons.mozilla.org